본문 바로가기

Bangladesh/@ class

mid-term exam @ Comilla FLTC


한 텀이 3달 과정인 한국어 기초 수업.
어느 덧 지나 중간고사를 보게 되었다.

'ㄱ' 부터 시작 해 이제는 '시장에서 바나나와 사과를 샀어요." 정도는 눈 감고도 말 할 수 있게 된 우리 반 학생들.
중간고사 일주일 전부터 시험 문제에 관해 끊임 없는 질문을 쏟아 냈다.

처음에는 외국인인 내가 낯설어 말 시키기가 무섭게  yes/no 만 대답하던 학생들이 이제는 내가 보이면 멀리서부터 뛰어와 " 썽쌩님, 안니용하쎄요?" 라고 인사한다.

 

[ 사무실 과 교실 @ comilla fltc ]

중간고사는 인사하기, 소개하기, 가리키기, 방향, 물건 사기, 숫자 부분에서 출제 되었다.
학생들에게는 '시험은 모두 배운데서 나온다. 다 백점 맞을 수 있다.' 라고 말했으나 이건 모든 선생님들의 환상이고 욕심이란 걸 잘 안다.
그래서 난 상위권 85-90점 나머지는 70점 정도를 기대하고 교실로 갔다.
[ 중간고사 시험지 ]

집에서 공부를 열심히 했나보다.
생각지도 못하게 1등이 100점을 맞았다. 아... 기특한 넘. 다 큰 애라 엉덩이를 두드려 줄 수도 없고 :)
그 외 학생도 너무 잘 해 주었다.

중간 시험을 마쳤으니, 나도 더 힘내고 정신 차려서 열심히 가르쳐야겠다.


 

'Bangladesh > @ clas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First batch  (14) 2011.04.12
한국어 수업(1)  (15) 2011.01.23
Victoria govt. college,Comilla  (16) 2010.11.11